건너뛰기 메뉴



고객만족도 조사

▶ 지방공기업경영정보공개시스템(http://www.cleaneye.go.kr)에서 더 많은 경영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개요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기간 : 2021. 10. 5. ~ 2021. 12. 3.
  • 조사방법 : CATI System을 이용한 전화조사 및 TAPI System을 이용한 면접조사
  • 조사설계 : 공단 서비스 이용 경험 고객 총 400표본
  • 종합만족도 점수 : 84.0점(2020년 대비 4.5점 향상)

조사결과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연도별 종합만족도와 연도별 차원만족도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연도별 종합만족도와 연도별 차원만족도

사업장별 종합 만족도 결과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사업장별 종합 만족도 결과 안내표
사업장 2020년 2021년 GAP
평화공원공영주차장 80.3 84.1 ▲ 3.8
응암3동공영주차장
은평구민체육센터 82.9 83.2 ▲ 0.3
은평구립축구장 82.1 84.7 ▲ 2.6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