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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비전

미션 : 효율적인 공공시설물 관리로 주민복지에 기여
비전 :  친절 · 감동 · 사랑 가득 행복 공기업
지향가치 : 전문책임경영, 고객맞춤경영, 품질혁신경영
조직운영 방향
고객 중심의 품질 경영
-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감동경영 및 고객참여경영 실현
- 친환경 고객 편의시설을 확충하고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

내부역량 강화 및 소통 경영
- 1번 고객인 임직원들과 다양한 형태의 소통을 강화하며 공정하고 정의로운 노사상생의 조직문화 구축
- 지속적인 내부직원 역량 강화 및 창의적 경영 문화 확산

지속 발전하는 성장 경영
- 미래 성장 동력(미래 먹거리, 에너지, 녹색환경, 서비스, 공모사업 등)을 확보하고 경영생산성을 향상
- 구민들의 사랑에 기반한 지속 성장 및 소통하는 공익 나눔활동 강화

한걸을 더 나아가는 혁신경영
- 고객에 대한 서비스 등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개혁시켜 나가기 위한 중장기 및 연차별 계획에 의한 경영혁신 실천기반 구축
- 지속적인 혁신학습 및 직원 역량강화로 ‘스마트한 학습조직’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