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수강신청

  1. 기존회원 재접수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 수강이력현황에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프로그램 신청 전 공지사항에 게시된 프로그램 운영내용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바로가기
  3. 4월 프로그램 신규접수 일정: (은평구민)비수영종목 25~30일, (은평구민)수영종목 26~30일, (타지역)전체종목 27~30일 (30일 토요일에는 온라인접수만 가능)
    ※ 시간별로 접수가능한 프로그램이 상이하오니 공지사항 또는 수강신청안내 페이지에서 종목별 접수시간을 정확히 확인하신 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카드결제취소(당월) 및 환불신청은 마이페이지 > 수강이력현황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안내 바로가기
  5. 은평구거주 다둥이(2/3자녀) 할인 대상자의 경우 : 신규접수 시에는 할인항목에 다둥이 할인이 보이지 않으므로 온라인 정상금액 결제 후 필요서류를 지참하여 매달 7일까지 안내데스크에 방문하시면 할인금액으로 재결제 가능하며, 기존회원 재접수 시에는 서류 제출했을 경우 온라인으로 할인이 가능하며, 매년 12/31까지 적용되어 해가 바뀌면 7일까지 서류제출을 통해 업데이트 해주셔야 합니다.
  6. 은평구 자원봉사자 할인 대상자의 경우 : 신규접수 시에는 할인항목에 자원봉사자 할인이 보이지 않으므로 온라인 정상금액 결제 후 필요서류를 지참하여 매달 7일까지 안내데스크에 방문하시면 할인금액으로 재결제 가능하며, 기존회원 재접수 시에는 서류 제출했을 경우 온라인으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자원봉사자 카드의 유효기간이 끝나면 업데이트 필수)
교육/강좌 목록 : 번호, 센터, 유형/분류, 강좌명, 요일/시간, 정원, 대상, 강사명, 신청
번호 센터 유형/분류 강좌명 요일/시간 정원 대상 강사명 신청
등록/검색된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