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제안

【답변완료】  자유수영 접수

등록일자
2021년 8월 2일 11시 26분 20초
조회
440
작성자
이**

4단계 격상 후 24명으로 인원이 제한되면서 평일 오전에 자유수영을 하려면 1시간 30분에서 2시간을 대기해야한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각 시간대별로 차이는 있겠으나 자유수영 인원이 늘어나면서 제한인원 안에 들기도 어려운데 수영시간을 포함해 3시간 이상을 한타임 운동을 위해 써야하는 것이 비효율적으로 보입니다.



온라인으로 미리 신청을 받거나 접수표에 이름을 받아두면 사람 많은 휴게실과 로비에 대기하며 시간낭비하는 불편을 덜 수 있지 않을까요.


또한 접수현황을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에 공지해 접수마감을 미리 알려주면 헛걸음하는 일이 줄어들 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유수영과 방역을 위해 애쓰시는 만큼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방법을 모색해 주민편의를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유수영 기간이 늘어나는 만큼 수요를 감당할 수 있는 적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방법을 찾아주세요.

답변

답변 : 자유수영 접수

담당부서
체육사업팀
담당자
권현우
연락처
02-350-5306
등록일자
2021-08-05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권현우입니다.

저희 은평구민체육센터에 관심을 가지고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자유수영 접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자유수영의 경우 여름철이 되면서 그 수요가 많이 늘어난 반면 정원은 코로나19로 인하여 24명으로 유지할 수밖에 없어 경쟁률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특히 오전타임의 경우 1시간보다 더 긴 대기시간을 감수하며 기다리겠다는 분들이 많아 더 접수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센터에서는 자유수영 접수방법에 대해 좀 더 면밀히 검토하여 고객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는 데 있어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유수영 마감여부는 센터에 방문하기 전 02-350-5351~2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은평구민체육센터 사무실(☎350-5306)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권현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