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이사장과의 대화

【답변완료】  장미테니스코트 운영 건의

등록일자
2023년 11월 20일 8시 41분 35초
조회
174
작성자
이**

1. 온라인으로 예약 취소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현재 예약은 온라인으로 하고 있는데, 취소는 아날로그 방식으로 받고 있어 현장 방문해야 하는 등 불편함이 많습니다. 

또한 취소분이 다시 예약분으로 변경되지 않아 코트가 비어 있음에도 아무도 사용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예약과 같이 온라인으로 취소할 수 있도록 개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2. 그물망을 더 높게 설치해주십시오

그물망 높이가 낮아 공이 밖으로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 도로 쪽으로 나가는 경우 교통사고의 발생 우려가 있습니다. 

이용자가 주의한다고 해도 운동하다보면 부득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인데, 행여 사고라도 날 경우 시설을 제대로 갖추지 못한 공단 측의 책임이 크다고 할 것입니다. 

군데군데 구멍이 뚫리거나 찢어진 곳도 많아 전체적으로 그물망의 개선작업이 필요합니다. 


3. 조명을 더 높게 설치해주십시오. 

야간에 조명이 너무 낮게 설치되어 있어 사각지대가 발생하고 눈부심 현상이 심합니다. 

주위에 주택가가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조명을 더 높게 설치해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답변 : 장미테니스코트 운영 건의

담당부서
건강여가팀
담당자
김진아 과장
연락처
02-350-5244
등록일자
2023-11-22


안녕하십니까, 이윤경님.

 

저희 공단에 관심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장미테니스장 운영 건의 건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요청하신 온라인 예약 취소와 그물망 및 조명 설치 개선은 현재는 불가하나, 구청과 협의하여 준비 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 사항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은 건강여가팀 김진아 과장(02-350-5244)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