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이사장과의 대화

【답변완료】  자유수영 시간 확대 요청

등록일자
2024년 4월 16일 6시 40분 15초
조회
38
작성자
조**

어려운 여건에도 시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이사장님과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다른 지역 수영장을 보면 우리 수영장의 자유수영 편성에 균형감이 상실된 듯 보입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수영장은 강습위주로 되어 자유수영 희망자의 선택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수영장 담당자 의견은 강습수영 신청자가 많아서 그렇다는데 실상은 아닐 수 있습니다.

자유수영 기회가 없어 강습수영을 울며 겨자먹기처럼 신청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 시간 대에 수영하려면 강습수영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이미 제가 경험해본 바이기도 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자유수영을 하려는 시민이 늘어나게 됩니다.

최소 아침 7시~9시 2회, 저녁 6시~8시 하루 4회 편성되도록 조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루 4회 편성한다해도 결코 자유수영 기회를 많이 주는 것은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공공수영장이 강습수영에 치중하는 행태는 오히려 균형감을 상실한 경우임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체육센터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하며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답변

답변 : 자유수영 시간 확대 요청

담당부서
체육사업팀
담당자
체육관리자(배정준계장)
연락처
02-350-5302
등록일자
2024-04-1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은평구민체육센터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수영은 강습을 희망하는데 정원이 마감되어 강습 정원을 더 늘려 달라거나 수영 강습 프로그램을 더 개설에 달라는 요청이 많이 들어오는 종목입니다. 하지만 강습도 늘릴 수 없는 상태입니다. 대체적으로 자유수영보다는 강습을 희망하는 회원들이 월등히 많은 상황으로 강습을 줄이고 자유수영 시간을 늘릴 수 없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모든 회원들의 의견을 다 충족시키지 못해 죄송합니다. 하지만 회원님들의 의견을 토대로 추후 운영하는데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CS 담당자 이선주 연락처 350-5306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