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답변완료】  거주자우선주차 온라인결제 오류

등록일자
2022년 1월 12일 10시 51분 29초
조회
303
작성자
심**

안녕하세요

거주자우선주차구역 1면을 배정받아 사용중인 구민입니다.

2021년 1~4분기까지 사용료를 인터넷 홈페이지 eunpyeong.park119.or.kr 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했습니다.

형편이 넉넉하지 않아 3개월 할부로 결제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에 2022년 1/4분기 3개월분 사용료를 같은 방법으로 결제하려는데 결제가 안되더군요.

홈페이지에 안내 되어 있는 방법대로 결제관리업체에 문의하고 인터넷브라우저 설정도 이리저리 수정했지만 결국 안되더군요.

결제관리업체에서는 은평구 거주자우선주차 결제오류 문제로 여러명에게 이미 문의 전화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업체에서 제시하는 방법으로 결제가 안되는 경우 업체는 더 이상 해결할 방도가 없다고 합니다.

저는 시설관리공단 02-350-5184 번호로 전화해서 결제오류 문제를 문의하였지만

시설관리공단에서는 이렇다할 문제해결 의지 없이 결제관리업체에만 책임을 미루고 있으며, 제게 3개월치 지로용지를 발급해 주겠다고 해서 어쩔수 없이 매달 계좌이체로 결제하고 있습니다.

매달 결제시한에 맞춰 결제하려니 이 역시 불편하더군요.

여전히 카드결제는 오류가 발생하고 결제 불가한 상황이고요. 

해당관청의 관리소홀로 빚어진 문제로 구민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이 문제에 대해 확실히 해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많은 구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카드결제오류메세지.jpg

  1. JPG 파일 카드결제오류메세지.jpg [ Size : 43.46KB , Down : 498 ] 미리보기 다운로드

답변

답변 : 거주자우선주차 온라인결제 오류

담당부서
주차사업팀
담당자
주차관리자
연락처
02-350-5152
등록일자
2022-01-13

안녕하세요 은평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구민께서 건의해 주신 거주자우선주차 온라인결제 오류와 관련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2022. 01. 13.(목) 13:48 유선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추가로 잘 진행되지 않을시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버전 이상으로 접속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결재관리 시스템의 관리를 더욱 강화하여 구민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 보완해 나가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주차사업팀(민원담당☎02-350-5152)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