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칭찬

구민체육센터 휴관 중에도 유익한 프로그램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강설아
등록일자
2021년 8월 25일 16시 50분 33초
조회
457

안녕하세요~


무더위도 한풀 꺾이고 어느덧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네요.

다름이 아니라 체육센터가 코로나로 인해 장기 휴관 중에도 여러가지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첫번째는 청소년 건강한 몸 만들기 프로젝트 입니다.


저희 아이가 이번에 운좋게 당첨이 되어 한달동안 수업을 받았는데요.

프로그램 내용도 좋고 선생님도 자상하시고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힘들다고 가기 싫다고 투덜거릴거라 예상했던 것과는 달리 너무 재미있게 잘 다니고 있습니다.

싫증을 잘 내는 아이라서 걱정을 좀 했었는데 한달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안가는 날은 운동하러 가고 싶다고 이야기도 합니다.


헬스장 선생님, 자칫 지루할 수도 있는 근력 운동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뛰어놀지 못하고 집에만 있는 아이들을 위해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기획해 주신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두번째는 수영 동영상 촬영 이벤트 입니다.


수영이라는 운동의 특성상 자기의 모습을 볼 수가 없으니 늘 내가 잘 하고 있는건지, 뭐가 잘못되었는지, 왜 앞으로 안 나가는건지 도통 알 수가 없어서 답답했거든요.


더군다나 요즘은 강습도 없어지고 자유수영만 하니 더 모르겠고 재미도 없었는데 시기적절하게 이런 좋은 이벤트를 만들어 주셔서 월, 목요일마다 수영장 가는 재미가 생겼습니다.

내가 수영하는 모습을 직접 보는 것도 물론 좋았지만, 더 좋은건 촬영해주신 선생님의 1:1 피드백 시간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다른 수영장 많이 다녀봐도 우리 구민센터처럼 열과 성을 다해서 가르쳐 주시는 곳이 없어요. 안전근무 끝나고 쉬셔야 하는 시간에 이거 고쳐라 저거 고쳐라 말씀해 주시고 촬영도 해 주시고 정말 고맙습니다.


늘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만들어주시는 직원분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출입구 앞에 데스크에서 지나갈 때마다 인사해 주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려요.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