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제안

【답변완료】  공공장소에서 기본적인 매너도 모르고 피해주는 회원

등록일자
2022년 5월 23일 22시 33분 52초
조회
401
작성자
여**

오늘 있었던 일입니다. 

수영을 마치고 탈의실에서 나갈 준비를 하는데 어떤 회원분이 그 비좁고 사람 많은 공간에서 다른 사람들은 어디에 있던 신경도 안 쓰고 본인 머리카락을 휙휙 쳐내고 배영을 하는 것도 아니고 상의를 입는데 팔을 크게 뒤로 휘두르고..순간적인 동작이라 피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여서 제가 다 맞았구요. 팔로 제 이마를 강하게 쳐서 다른분들도 같이 놀란 상황이었어요. 죄송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프기도 하고 한번이 아닌 상황이다 보니 그 분이 조심성이 없다 생각하여 작게 지나가는 말로 “잘 좀 보고 움직이세요”라고 한마디 했습니다. 그랬더니 적반하장. 바빠서 그랬다느니 죄송하다고 했지않냐느니 서로 조심해야하는거 아니냐고 하시네요.. 근데 왜 그 분은 조심하지 않으셨을까요? 그 좁은 공간에서 그럼 제가 원투원투 쨉쨉하면서 피했어야하는걸까요..? 죄송하다 사과하면 어떤 피해를 줬던 제가 다 용서해야하는 것도 아닌데.. 왜 본인 사과 기분 좋게 안 받아 줬다고 본인이 잘못한게 아닌게 되는건지 ㅎㅎ 다들 기분 좋게 수영 마치고 나와서 언성 높히며 다른 사람들에게까지 피해주고 이게 뭔지.. 


그래서 제 건의사항은 공공장소에서 기본적인 매너도 몰라 잘못된 일이라는 걸 알지 못하는 회원분들을 위해 공공장소의 기본 매너 수칙과 같은 안내문을 부착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답변 : 공공장소에서 기본적인 매너도 모르고 피해주는 회원

담당부서
체육사업팀
담당자
이동훈
연락처
02-350-5306
등록일자
2022-05-25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이동훈입니다.

저희 은평구민체육센터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2022. 05. 24.(화) 19:03 유선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은평구민체육센터 사무실(☎350-5306)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이동훈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