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제안

【답변완료】  체육프로그램 설명과 앱

등록일자
2022년 5월 18일 17시 20분 41초
조회
370
작성자
이**

은평구 이사와서 코로나때문에 구립문화체육센터 이용 못하다 처음으로 하려 합니다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보니 프로그램 제목만 있을뿐 내용이 없네요. 제목만 봐서는 어떤운동을 하는지도 모르겠고, 다이어트요가 핫요가 등등 비슷한것들이 많아서 차이점이 뭔지도 모르겠어서 선택하는데 어렵네요.

프로그램에 대한 조금이라도 구체적인 설명이 추가되었음 좋겠네요.

그리고 다른 구는 앱으로 프로그램 등록할수있게도 하는데 은평구에도 이런 앱이 있음 편리할거같습니다.


*답변은 전화가 아닌 여기에 남겨주시면 모든 사람들이 볼수있어서 좋을거같습니다.


답변

답변 : 체육프로그램 설명과 앱

담당부서
체육사업팀
담당자
이동훈
연락처
02-350-5306
등록일자
2022-05-19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이동훈입니다.

저희 은평구민체육센터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회원님께서 의견주신 유사한 프로그램 등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추가되었으면 하는 부분은 회원님께서 센터 프로그램을 비교/선택하여 수강하실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개선하도록 하겠으며, 모바일 앱으로 프로그램 수강등록하는 부분은 현재 모바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은평구민체육센터 프로그램 수강등록이 가능하여 앱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 것이 사실이나, 앱이 있으면 좋겠다는 회원님의 의견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은평구민체육센터 사무실(☎350-5306)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이동훈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