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제안

【답변완료】  테니스 강좌 시작해 주시면 안될까요~?

등록일자
2021년 11월 2일 8시 47분 40초
조회
399
작성자
서**

안녕하십니까.

늘 고객의 질의 요청에 관심과 답변에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테니스 강좌 개설을 해 주십사하는 바램에서 글을 남깁니다.


코로나19로 누구는 피해를 보지만서도, 테니스 구장 & 강사들은 오히려 코로나로 인해 대관비/강습료를 더 올리고 난리도 아닙니다.


그래서, 운동을 배우고자 하는 의지는 많으나 저희 은평구에는 테니스코트도 적고, 수요대비 공급이 턱없이 부족하여 강습을 받고 싶어도 받기 힘들뿐더러 강습료는 코로나 이전보다 더 비싸져서,,, 


사실 테니스라는 것이 주변의 민원피해서 구장을 설치하고 운용해야 하기에 서울내 시설이 턱없이 부족하여 이런 현상이 생기는 것이지만서도 너무 강습료가 비싸다는 것은 말 그대로 구장의 임대료 또한 올려 받으니.. 이모양이라는 생각입니다.


아쉬운사람이 돈을 더낸다고는 하지만 올린 강습료만큼 강의 quality 에 따라 주면 좋겠으나, 전혀 그런건 보이지도 않네요~


부득이, 공단에서 테니스 강좌를 다시 오픈해 달라고 정중히 요청 드립니다.

주중과 주말 강습을 최대한 오픈하여 은평구민의 배움의 길을 많이 열어 주시고, 공급이 어느정도 이루어지면, 주변 사설 강습료 조정도 일부 되지 않을까하는 작은 바램입니다.  


ps. 주변 아파트의 민원이 잦은 것은 충분히 공감합니다. 그부분은 방음벽을 설치하던 뭔가 개선하시면 더불어 좋지 않을까합니다.

답변

답변 : 테니스 강좌 시작해 주시면 안될까요~?

담당부서
체육사업팀
담당자
이동훈
연락처
02-350-5306
등록일자
2021-11-02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이동훈입니다.

저희 은평구민체육센터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2021. 11. 02.(화) 09:22 유선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은평구민체육센터 사무실(☎350-5306)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이동훈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