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제안

【답변완료】  배드민턴장 줄서기

등록일자
2021년 4월 12일 9시 54분 44초
조회
397
작성자
김**

배드민턴 자유이용시 이용객들이 수영장과 마찬가지로 가방이나 소지품으로 자리를 맡아 놓고 있습니다. 앞으로 모든 시설에 소지품으로 자리 맡기 할 수 없도록 제제 바랍니다. 직원들께서는 왜 이런 광경을 보고도 아무런 제제를 안하시는지 향후 개선을 요구 합니다.

답변

답변 : 배드민턴장 줄서기

담당부서
체육사업팀
담당자
권현우
연락처
02-350-5306
등록일자
2021-04-14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은평다목적체육관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종전 자유수영 접수는 안내데스크 앞에서 줄을 서서 대기하다가 시간이 되면 접수를 진행하는 방법이었지만 줄을 설 때 소지품으로 자리맡기를 하는 문제가 발생하여 현재와 같이 번호표 발급제로 변경하였습니다. 번호표 발급제는 각 타임 1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발급하는 방법으로, 줄을 설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자리맡기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접수방법입니다.

현재 다목적체육관 일일입장도 자유수영과 동일하게 번호표 발급제로 접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센터와 다른 점은 센터의 경우 번호표를 받은 후 회원분들이 고객휴게실이나 로비 의자에 앉아 대기할 수 있는 반면 다목적체육관은 별도의 휴게공간이 없어 회원분들이 본인이 받은 번호표에 맞는 자리에 가방을 두고 대기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미 번호표는 선착순으로 지급된 상황이기 때문에 접수를 위해 자리맡기를 하는 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은평구민체육센터 사무실(☎350-5306)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권현우(☎350-5306)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