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제안

【답변완료】  인터넷 신규접수 관리자들도 접속한번 해보시지..

등록일자
2022년 6월 27일 17시 13분 3초
조회
417
작성자
김**

아주 염통터질것 같은데..은평구 정부미들은 일을 너무 잘해서 생각이란건 안하고 월급챙겨가나 봅니다.

  

신규접수 시작되면 서버접속이 정상적으로 되지도 않는데,꼭 한정된 시간에 때로 몰려서 다운되는 서버에다가 선착순으로 접수를 하는 방식을 고집하는지...

정해진 기간에 사전접수해서 추첨하는 방식을 도입하지 못하는지...


당신들도 기초수영 신규접수 한번 시도해보시오.


매번 다음달이면 나아질까 기대하면서 몇달을 지켜봤는데..

정말 이래서 정부미 정부미 하는구나...한숨만 나오게 만드네..

은평구에 있는 체육시설들은 왜 이렇게 엉망진창 개판들인지., 

구청,시설관리공단,은평구 체육회..

다들 세금 빨아먹는 기생충들만 득실대나 봅니다.


그리고 고객제안에 공개적 질문에 대한 답변은 일대일,유선이 아니라 구민들전체가 확인할수있게 공개답변으로 해주시오.

이글도 공개글로 답변해주시오.

답변

답변 : 인터넷 신규접수 관리자들도 접속한번 해보시지..

담당부서
체육사업팀
담당자
이동훈
연락처
02-350-5306
등록일자
2022-06-28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이동훈입니다.

우선 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온라인 신규 접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신규 접수 시 대규모 인원이 동시에 접속함에 따라 신규 회원들의 정상적인 프로그램 등록에 어려움이 있다고 하는 점은 저희도 인지하고 있는 사안이며, 이에 대한 개선을 위해 7월 신규 접수부터는 기존 오전 9시 동시에 진행했던 접수 방식을 오전 9시 오후 3시로 나눠 진행하였으며, 수영을 제외한 기타 프로그램 접수 상황은 많이 개선되었으나, 수영 프로그램 접수의 경우 기대와 달리 기존의 문제점이 일정 부분 도출되어 회원님께서 만족하실 만한 개선이 이루어지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향후 저희 센터를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불편을 느끼시지 않도록 더욱 더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추첨 방식으로 신규 접수를 진행하면 투명성 및 공정성의 문제가 제기되어 타 자치구의 경우에도 저희 센터처럼 선착순으로 신규 회원 접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22개 서울시 자치구 공단 현황 조사 결과)

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은평구민체육센터 사무실(☎350-5306)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이동훈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