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이사장과의 대화

【답변완료】  다목적체육관 입장 관련

등록일자
2020년 8월 7일 15시 23분 43초
조회
662
작성자
유**
 현재 코로나19 방역지침 관련하여 다목적체육관이 재개관을 하여 신규회원을 접수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체육관의 일일입장은 제한이 해제되지 않아 은평구민으로서 운동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 탁구장 월수금 18시~22시 사용자는 10명이 채되지 않는 상태인데 많은 인원인 입장하는 일일입장은 제한한다고 하더라도 5명 정도에 불과한 월정기권 회원의 신규접수는 수용하여 운동시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동안 배우자 한명은 강습회원으로 재접수를 하였지만 나머지 배우자는 일일입장중 코로나19 발생으로 인하여 일일입장뿐 아니라 월정기권 신규접수까지 막혀 부부끼리 같이 할 수 있는 운동을 할 수 없어 심각한 가족문제에 부딪혔습니다. 지금이라도 5명 정도의 월정기권 신규접수는 해제하여 가족끼리 운동을 할 수 있는 길을 터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답변

답변 : 다목적체육관 입장 관련

담당부서
운영지원팀
담당자
체육사업팀
연락처
02-350-5306
등록일자
2020-08-11
안녕하십니까, 은평구민체육센터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다목적체육관 프로그램 운영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은평구민체육센터가 전면 재개관함에 따라 일부 프로그램만 순차적으로 신규접수를 진행했습니다. 
다목적체육관의 경우 우선적으로 배드민턴, 탁구 강습프로그램만 신규접수를 진행했고 월정기권과 일일입장은 받지 않았습니다. 다음 신규접수때는 월정기권의 많은 수요를 고려하여 강습프로그램과 함께 월정기권도 신규접수를 받도록 적극 검토해보겠습니다.
이와 관련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은평구민체육센터 사무실(☎350-53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권현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