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이사장과의 대화

【답변완료】  골프 기존 이용자가 등록시 우선권을 없애주세요

등록일자
2022년 3월 25일 19시 55분 7초
조회
345
작성자
김**

골프 이용을 하려고 등록을 하려고 해도 시스템이 다운되고


다시 접속하면 벌써 등록이 마감 되어 버려서 이용을 할 수가 없습니다.


기존 회원은 온라인으로 신청하는게 아니고 현장에서 신청만 하면 계속해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기존회원은 본인이 원하기만 하면 계속해서 인터넷으로 등록하지 않아도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 신규회원은 등록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보다도 어렵습니다.


제발좀 행정편의좀 고쳐주세요....

답변

답변 : 골프 기존 이용자가 등록시 우선권을 없애주세요

담당부서
체육사업팀
담당자
이동훈
연락처
02-350-5306
등록일자
2022-03-28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이동훈입니다.

저희 은평구민체육센터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수강신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 센터에서 기존 회원 재접수를 먼저 받는 이유는 운동의 경우 단발성으로 잠깐 하는 게 아닌 평생 운동의 개념으로 지속성과 연속성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운동을 하고 싶어 하시는 회원들에게 배우고 있던 운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재접수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타자치구의 경우에도 저희 센터처럼 재등록 기간을 먼저 가지고 잔여석에 대하여 추가적으로 신규 회원 접수가 진행됩니다.(22개 서울시 자치구 공단 현황조사 결과) 하지만 회원님께서 지적하셨듯이 기존 회원분들이 재접수를 한 뒤 남은 여분의 자리로는 골프 강습에 대한 구민들의 많은 수요를 감당하기 힘든 문제도 있습니다. 현재의 상황을 심각하게 고려하여 더 많은 신규 회원분들에게 강습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장기적으로 개선 방법을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은평구민체육센터 사무실(☎350-5306)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이동훈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