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답변완료】  7월 수강신청 일정과 방법은 도대체 어디에 있어요? 사이트 엄청 불편합니다.

등록일자
2021년 6월 21일 9시 58분 57초
조회
475
작성자
황**

안녕하세요. 

솔직히 이렇게 불편하고 불친절한 사이트는 처음인 것 같아요. 


30분동안 사이트를 뒤졌는데, 7월 수강신청 방법과 기간, 일정 등의 안내를 어디서도 찾을 수가 없네요..


시설 이용이나 수강 신청은 안내를 어디서 받을수 있나요?
초기면에도 없고, 공지사항에도 없고, 자주묻는 질문에도 없습니다.

처음 방문하는 사용자에 대한 고려가 전혀 없네요..

그렇다고 수강 신청에 들어가면 신청하는 기능만 있지, 언제부터 신청이 가능하다는 안내가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은평다목적체육관"은 코로나 예방접종센터 설치로 휴관 한다는데...

그럼 도대체 어떤 프로그램이 중단 된다는 건지?  어떤 시설을 이용을 못하게 된다는 건지? 처음 방문한 이용자는 도통 알 수가 없지 않을까요? 


개선 좀 했으면 좋겠어요..


7월 가능한 수강 가능한 과목은 무엇이고, 온라인 수강 신청은 언제부터 인가요?



답변

답변 : 7월 수강신청 일정과 방법은 도대체 어디에 있어요? 사이트 엄청 불편합니다.

담당부서
체육사업팀
담당자
권현우
연락처
02-350-5306
등록일자
2021-06-22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권현우입니다.

저희 은평구민체육센터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1. 7월 수강신청 안내는 어디서 받을수 있나요?

정상운영시에는 매월 중순 경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팝업창에 「익월 프로그램 접수방법 및 운영내용 안내」를 공지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코로나19 확산 및 거리두기 단계 유지로 인해 프로그램 접수를 진행하지 않아 익월 프로그램 접수방법 및 운영내용을 따로 공지하지 않고, 홈페이지 팝업창으로 「익월 프로그램 신규접수 미진행 안내」만 하고 있습니다. 거리두기 개편안이 6월20일(일요일)에 발표되어 7월 신규접수 미진행 안내 팝업창을 부득이하게 6월21일에 올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프로그램이 오픈하게 되면 해당 내용을 홈페이지 공지사항 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수강신청방법

① 방문접수

Step1) 정상운영시 매월 23일 밤10시, 홈페이지 「신규접수현장방문 예약신청」 페이지에 본인 이름 등록(순번예약번호는 200번까지 유효)

Step2) 기타종목은 24일 06시, 수영종목은 25일 06시에 Step1에서 진행했던 순번예약번호순으로 접수 시작

※ 신규접수현장방문 예약신청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 수강신청 -> 신규접수현장방문 예약신청 페이지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② 온라인 인터넷접수

기타종목은 24일 09시, 수영종목은 25일 09시부터 인터넷접수 시작(방문접수보다 늦게 시작)

2. 은평다목적체육관이 백신예방접종센터로 운영됨에 따라 휴관을 한다던데 어떤 프로그램이 중단된다는 건가요?

은평다목적체육관이 휴관하기 때문에 은평다목적체육관에서 진행하던 배드민턴과 탁구 프로그램이 중단됩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은평구민체육센터 사무실(☎350-5306)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민체육센터 CS담당자 권현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