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메뉴

주요메뉴

경영방침에 대한 이미지내용입니다. 텍스트로 내용이 제공됩니다.

  • 1. 미션·비전·지향가치 - 미션: 효율적인 공공시설물 관리로 주민복지에 기여
    - 비전: 효율적인 공공시설물 관리로 주민복지에 기여
    - 지향가치: 전문책임경영, 고객맞춤경영, 품질혁신경영
  • 2. 조직운영 방향 1) 고객 중심의 품질 경영 : ①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감동경영 및 고객참여경영 실현 ② 친환경 고객 편의시설을 확충하고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
    2) 내부역량 강화 및 소통 경영 : ① 1번 고객인 임직원들과 다양한 형태의 소통을 강화하며 공정하고 정의로운 노사상생의 조직문화 구축 ② 지속적인 내부직원 역량 강화 및 창의적 경영 문화 확산
    3) 지속 발전하는 성장 경영 : ① 미래 성장 동력(미래 먹거리, 에너지, 녹색환경, 서비스, 공모사업 등)을 확보하고 경영생산성을 향상 ② 구민들의 사랑에 기반한 지속 성장 및 소통하는 공익 나눔활동 강화
    4) 한걸음 더 나아가는 혁신경영 : ① 고객에 대한 서비스 등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개혁시켜 나가기 위한 중장기 및 연차별 계획에 의한 경영혁신 실천기반 구축 ② 지속적인 혁신학습 및 직원 역량강화로 ‘스마트한 학습조직’ 구현

정보관리안내

정보관리부서 : 경영지원팀

관리책임자 : 경영혁신 담당자

연락처 : 02-350-5141

기타 사이트

배너모음 새창으로 보기

재생하기

정지하기

  배너  은평구 배너  은평구의회 배너  은평인터넷방송국 배너

위로

아래로